查看原文
其他

[남녀性,얼마나 아세요?] 그녀의 이런 몸짓,허락하는 신호다

2016-06-26 조글로 zoglo.net 潮歌网


 

허락하는 그녀의 몸짓언어 4가지

 

남성들이 흔히 연애를 하는 과정에서 놓칠 수도 있는, 사랑을 나누길 원하는 그녀의 몸짓언어 4가지를 정리해보았다.

(123rf.com)



1. 그녀가 당신의 시선을 피하지 않는다.

(123RF)


보통 남성이 여성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앞으로 계속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하는 뜻으로 눈을 마주치면 여성은 가끔 시선을 떨어뜨리며 얼굴을 붉힐 때가 있다. 하지만 모든 여성이 이렇게 반응하는 것은 아니다. 뭔가 둘 만의 교류가 흐르는 것이 느껴지고 있는데 상대 여성이 살짝 미소를 보이며 윙크에 가깝게 당신을 다시 쳐다본다면, 그리고 그 시선이 어느 정도 머물며 유혹적으로 느껴진다면, 틀림없이 당신을 허락하는 신호이다.

2. 그녀가 손을 이용해 당신의 주의를 끈다.

(123RF)


보통 여성들이 긴장하면 손도 긴장하기 마련이다. 그녀의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았는데도 손으로 머리카락을 자꾸 만지거나 옷이 멀쩡한데도 옷 매무새를 손으로 자꾸 다듬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그냥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녀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는데 그녀가 의도적으로 스스로 목을 만지거나손가락으로 가볍게 자신의 입술을 만진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몸짓언어이다.

3. 그녀가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온다.

(123RF)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이 다가오면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하려 한다. 여기서 그 거리를 잘 관찰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녀 곁으로 가까이 가고 싶은 충동을 최대한 억제하고그녀와 대화를 나눌 때 그녀가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오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아주 미묘한 차이일 수 있으나 그렇게 하여 정말 가까워진다면 성공이다.

4. 그녀가 당신을 가볍게 만진다.

(123RF)


여성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가 남성이 먼저 여성을 만지려드는 것이다. 어깨동무를 하려거나 허리를 끌어안으려 하는 행동은 오히려 당신에 대한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그녀가 당신의 앞쪽 팔 같은 부위를 살짝 건드린다면 잘 진행되고 있다는 신호이다. 그녀가 웃으며 당신 팔을 건드리며 당신 눈을 응시한다면 그녀는 당신을 허락한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연구] 키스 10초 이상 했더니...‘충격’

 

키스를 10초 할 경우 8000만 마리의 세균이 이동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123rf)

네덜란드 응용과학연구원(TNO) 시스템미생물학부가 진행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키스로 구강 미생물이 상대방의 입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연구팀은 커플 21쌍에게 미생물이 함유된 음료를 마시게 한 뒤 10초 동안 키스를 하게 했다.

키스를 나눈 직후 커플의 입 안을 검사한 결과 8000만 마리 이상의 구강 미생물이 상대방의 입으로 이동했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전문가들은 입 속 세균은 충치나 잇몸병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평소 구강 관리가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한편,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키스가 옥시토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서로 친밀감이 높아져 정신건강에 좋다고 밝혔다. 평소 구강 관리를 잘 한 사람이라면 ‘과도한’ 키스도 아무 문제 없다는 말이다.


날씨가 뜨거우면 성욕도 달아오를까?



여름은 사람을 들뜨게 만드는 계절이다. 이성을 보는 눈빛도 예사롭지 않다. 미국의 매체 '글래머'가 소개한 뜨거운 날씨와 사람의 성욕과의 관계에 대해 성 전문 인터넷신문 속삭닷컴이 보도했다.

미국 하버드 의대 정신과 애쉬위니 나드카르니 교수는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볕이 행복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 생성에 도움을 줘 사람의 성욕을 자극한다”고 했다. 세로토닌은 쾌락을 수용하는 핵심적인 신경전달물질이기도 하다.

성 과학자인 제시카 오라일리 박사도 비슷한 의견이다. 태양광 아래에선 수면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 호르몬 수치가 떨어지는데, 멜라토닌이 성욕도 차단한다는 것이다. 늘어난 사교활동과 운동시간이 여름철 성욕을 불러일으킨다는 의견도 있다.

그러나 반대 주장도 있다. 자연요법의(醫)인 게리 크라코프 박사는 높은 기온과 습도는 불쾌지수를 올리기 때문에 성충동이 수그러든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전미 경제연구소는 지난해 연중 최고로 더운 날에는 임신을 한 비율이 낮았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연구자들은 날씨가 더우면 흔히 무기력증을 겪고, 자연스레 땀이 흐르는 모든 행위를 꺼리게 된다고 설명했다.

[남자를 위하여] 여자를 유혹할 때 조심해야 할 것

[마음힐링] 그녀를 빨리 잊을 수 있는 9가지 방법
 

[남녀性,얼마나 아세요?] '성관계'를 많이 하는 사람들의 특징 6가지

 

 주목 아래의 阅读原文을 클릭하면 "남자를 위하여 - 여성 보물창고" 150편을 볼수 있습니다.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