查看原文
其他

[힐링] 아~하! 여드름,이렇게 했더니 말끔히 사라져...

2016-10-03 조글로 zoglo.net 潮歌网

 

'유제품 끊고 채식만으로 여드름 없앴다' 男사연

얼굴이 심한 여드름으로 온통 덮여있던 남성이 여드름을 완전히 없앤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23세의 보디빌더 브라이언 터너(Brian Turner)가 사춘기 이후로 줄곧 그를 괴롭혀 온 여드름을 해결한 방법을 소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thicksolidtight)


7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는 그는 여드름이 있을 때와 없어졌을 때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전에 아큐태인(Accutane)이라는 피부과약을 70주 이상 사용했지만 약을 사용하지 않았을 땐 어김없이 여드름이 다시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가 이번에 사용한 방법은 “모든 유제품을 끊고 물과 채소를 엄청나게 많이 먹는 것”이었다.

유제품은 물론 육류가 첨가된 어떠한 식품도 먹지 않고 물과 채소만 하루에 10-16번 정도 먹었다고 한다.

그는 “매일 이 방법을 사용한다면 분명 피부가 변하는 것을 느낄것이다”라고 말했다.


피로도 낮춰주는 오메가3, 효과적인 섭취 방법은?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만성피로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고질병 중 하나다. 이러한 만성피로는 과로나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패턴,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상태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피로를 회복하기 위해선 평소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도록 하고, 적당한 운동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활력을 북돋아주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등 푸른 생선, 식물성 오일, 견과류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다. 오메가3 지방산은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고 면역세포의 기능을 유지시키는 영양소로,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식품에 함유된 영양분만으로는 충분한 양의 오메가3를 보충하는데 한계가 있다. 따라서 보다 빠르게 오메가3를 보충하려면 음식과 별도의 영양제 섭취를 함께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영양제 형태의 오메가3는 캡슐 하나로 일일 권장량인 500~2000m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된 식단을 챙겨 먹기 힘든 이들이나 보다 빠른 오메가3 효과를 보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처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영양제는 rTG 형태의 제품을 섭취할 경우, 그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rTG 오메가3는 자연 오메가3 형태인 TG와 가장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진 형태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함유량을 크게 줄여 체내 이용률과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오메가3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려면 이러한 rTG 형태의 오메가3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더불어 효과적인 오메가3 보충을 위해선 추출 방식을 꼼꼼히 살펴보는 노력도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헥산 추출 방식의 경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을 생산해낼 수 있지만 용매로 사용되는 헥산이 인체에 유해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헥산의 위험성은 중국 후젠성 대학 리우 박사팀의 헥산 유해성 연구를 통해 객관적으로 입증됐다. 연구팀은 실험용 암컷 생쥐에게 헥산을 흡입시킨 뒤 경과를 지켜봤다. 그 결과, 헥산이 호르몬 분비에 직접적인 변화를 유발시켜 암컷 생쥐에게 난소 장애를 일으킨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따라서 오메가-3 영양제는 헥산 등의 화학용매제를 사용한 추출법이 아닌,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처럼 친환경 공법으로 정제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초고압으로 추출해내는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의 경우, 제조 공정에서의 화학용매제 잔류 위험성이 낮을 뿐 아니라 고열로 인한 영양분 파괴나 원료의 변성 가능성 걱정도 없다.

저온초임계추출 rTG오메가3 를 생산하는 뉴트리코어는 “생체 활성화를 돕는 오메가3는 현대인의 만성피로 영양제로 추천될 만하다”며 “오메가3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선 제품의 형태, 제조 공법 등을 꼼꼼히 살핀 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힐링] 청소 잘해도...기발한 체중 감량법 7가지


[상식] 캔이나 병 뚜껑 딴 뒤 바로 드시지 마세요


주목 아래의 阅读原文을 클릭하면 힐링 제1집 150편을 볼수 있습니다.

 

주목 아래의 阅读原文을 클릭하면 힐링 제1집 150편을 볼수 있습니다.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